본문 바로가기
인물

미자 나이 임신 결혼 장광 김태현 혼전순결

by 인물소개해드리요 2024. 9. 7.
반응형

미자 나이 임신 결혼 장광 김태현 혼전순결

 

미자 프로필

본명: 장윤희

1984년 10월 14일

나이: 39세

고향: 서울특별시

키: 170cm

종교: 개신교

학력

홍익대학교 대학원 동약화과 재학

소속사: 무소속

 

개그우먼 미자의 아버지는 KBS 15기 성우이자 유명 배우인 장광이고 어머니는 배우 전성애이다.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활동하기 전에는 기독교 방송의 아나운서, 케이블 방송의 뉴스 리포터 및 기상 캐스터로 일한 적이 있다.

 

 

미자는 자신과는 맞지 않다고 느껴 그만 둔 이후 평소 주변 지인들로부터 개그우먼을 하면 잘 할 것 같다는 말을 들었는데, KBS 공채 코미디언 시험에 도전했으나 결과는 좋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한 심사위원의 연락으로 공채 시험이 아닌 'KBS 개그스타'라는 프로그램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 그러나 프로그램이 얼마 가지 않아 폐지 되었고 약 2년 간의 연습생 생활을 보냈다고 한다.

 

미자네 주막

유튜브 미자네 주막을 운영중이며 구독자수는 현재 약 54만명이다

2021년 4월 30일부터 첫 영상이 올라왔으며, 주 영상 컨셉은 주로 혼술과 지인 및 가족들과의 술자리와 안주 먹방이다. 그 밖에도 ASMR, 일상 공유다

 

미운 오리새끼에서 밝히기를 남편 김태현이 영상 편집 방법을 공부해 직접 편집해주고 있다고 한다

 

결혼/남편

미자는 2022년 4월 13일, 선배 개그맨 김태현과의 결혼식을 올려 18호 코미디언 부부가 되었다. MBC-SBS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는 1호부부다. 결혼 발표 당시 미운 오리새끼에서 출연했을 때 이미 김태현이 언급된적이 있어 화제였었다

 

혼전순결

어머니가 혼전순결 주의자라고 하는데 이 때문에 결혼 직전에야 연애 사실을 알렸다고한다

개그우먼 미자의 어머니는 혼전순결을 강조하며 남자친구가 있는걸 알게되면 외박도 안되고, 누굴 만나러 가면 누구 만나냐고 캐묻고, 밥 먹을 때 성교육이 시작된다며 40살인데 책임질 일 안되고, 혼전순결 지켜야 하고, 혼후 관계가 아름다운 거라고 해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한다

 

 

임신

개그우먼 미자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살짝 나온 배 사진으로 인해 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오해를 받았었다

화장실에 가서 배를 까봤는데 조심해야겠다고 하며, 요즘 먹방도 자주하고 관리에 소흘하다 보니 살이 금방 불었다고 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겠다고 예고하기도 했다

현재 결혼 후 슬하에 자녀는 없다

 

개그우먼 미자는 활동 당시 동기들에게 왕따및 뒷담화, 안좋은 소문에 시달린적이 있었다.

이때문에 충격을 받아 우울증에 시달렸으며 한동안 코미디언 활동을 그만둘 정도였다. 다행히도 이런 미자에게 손을 내밀어준 사람이 바로 박나래였고 덕분에 다시 일어날수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