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방송소식

슈 근황 마이웨이 나이

by 인물소개해드리요 2022. 4. 10.
반응형

슈 근황 마이웨이 나이

 

어느덧 40살이라는 나이지만 과거 원조 요정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화려한 전성기를 누렸던 슈(유수영)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4년 전 도박 논란으로 위기를 겪으며 180도 달라진 근황 그 일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원조 요정’ S.E.S 그룹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과 뮤지컬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슈는 2018년 상습 도박 논란으로 인생의 위기를 겪게되며 한동안 긴 공백기를 갖게 됐다. 슈는 예능 마이웨이를 통해 그 사건이 있고 나서 그냥 숨 쉬는 것도 너무 힘들었다. 숨 쉬는 소리도 듣고 싶지 않았다. 내가 너무 싫었으니까라며 지난 과거에 대한 후회스러운 심정을 드러냈습니다.

 

 

현재 슈는 이제는 원조 요정타이틀이라는 이름은 내려놓고 빚을 갚기 위해 생활 전선에 뛰어들며 바쁜 날들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친언니가 운영하는 체육관에서 일을 돕고, 동대문 시장에서 의류 구매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과거 화려했던 전성기를 맞이했던 예전과는 완전히 180도 달라진 삶을 사는 슈의 일상을 보여주었다

 

 

슈는 이제 나 혼자가 아니기 때문에 돈 벌어야지라고 말하며, 자신을 응원해 주는 이들을 위해 책임감 있는 모습을 비춰 눈길을 끌었는데,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얼마든지 달려갈 수 있을 거 같다며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다.달라진 일상뿐 아니라 힘든 시기를 같이 견뎌온 그녀의 가족들의 솔직한 심경도 전해졌다.

 

 

슈의 어머니는 딸의 도박에 관한 논란 소식에 처음에는 그런 일이 닥쳤을 때 제일 부끄럽다며, 정말 피하고 싶은 심정으로 심장병이 생겨버렸어요같이 무너져내린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 당시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다는 슈를 옆에서 지켜본 어머니의 솔직한 마음도 보여주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