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박혁권 나이 키 프로필 이재명 열애 고향 조수향 길태미

by 인물소개해드리요 2022. 8. 18.
반응형

박혁권 나이 키 프로필 이재명 열애 고향 조수향 길태미

 

배우 박혁권 프로필

1971년 7월 11일

나이: 51세

키: 178cm

고향: 인천광역시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종교: 무종교(무신론)

 

박혁권

 

배우 박혁권은 1993년에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연기(연극 배우)를 시작해 영화, 드라마, 연극 분야에서 주로 조연 배우 역할로 많은 작품에 등장하여 많은 사람들이 박혁권의 이름을 몰라도 그의 친숙한 얼굴은 알려졌었다. 특히 상업영화계에서 처음 주목받은 작품은 시실리 2km으로, 스님 출신 조폭이며, 코믹 분위기 속 진지한 캐릭터라는 특이한 역할을 잘 소화했다.

 

 

박혁권
박혁권

 

배우 박혁권은 《하얀거탑》에서 홍상일 교수 역으로 드라마에 본격적으로 출연하고, 2014년 말 펀치에서 조강재 역으로 눈도장을 찍더니 2015년 SBS 사극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길태미 / 길선미 1인 2역 배역을 맡았다. 특히 길태미라는 인생 캐릭터를 만나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그동안 길었던 연기 인생에 꽃이 피게 되었다.

 

초인가족에서는 총각이라 아빠 연기나 남편 역할은 못할 것이라 생각했으나, 극중에서 회사에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여도 딸과 아내를 보면서 힘을 내는 가장 역할을 훌륭히 소화했다.

 

박혁권
박혁권박혁권

 

배우 박혁권은 현재 나이가 중년이지만 아직 장가를 안 간 노총각이다. 방송에서 본인은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될 자신이 없어서 연애 및 결혼에 큰 관심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이왕 늦은 거 천천히 가고 싶다"고 밝힌 적도 있다.

 

박혁권은 생각보다 예능감도 제법 괜찮은 편인데, 별바라기에서는 스스로 인정하는 예능 초보였지만 각종 엉뚱한 발언으로 예상치 못한 빅 웃음을 줬고 무도큰잔치에 나와서 '베개 히어로'로 활약했다.

 

박혁권
박혁권

 

 

2019년 3월 29일에 배우 박혁권은 20살 연하의 조수향과 열애설이 터졌는데 이후 주변 관계자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년째 열애했으며 주로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하기도했다. 하지만 2019년 12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배우 박혁권은 김명민과는 과거 드라마 하얀거탑으로 시작해 여러 굵직한 작품을 함께하며 사이좋게 지내고 있으며, 오랜 친분이 있지만 서로를 존중하는 의미로 아직도 존댓말을 쓴다고 한다.(박혁권이 나이는 한 살 더 많지만 김명민에게는 서울예술대학교 후배이다) 김명민이 인터뷰에서 언급하기로는 "함께 하면 신명이 나는 느낌이고, 전장에 나갈 때 10명의 장수보다 혁권씨와 나가는 게 더 좋을 정도" 라고.

 

박혁권
박혁권

 

2022년 2월 6일 배우 박혁권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공개 지지를 선언하며 화제가 되었다. 그는 자신을 "연기해서 먹고 사는 박혁권"이라고 소개하며 "저는 이재명 후보님을 성남시장 하실 때부터 지켜봤다"고 운을 뗐다.

 

이어 "과연 저분이 우리를 대신해 합리적이고 현명한 판단을 할 수 있을까. 우리를 대표해 어떤 자리에서 우리들의 자존감을 지킬 수 있을까"라면서 "오랜 기간 후보님을 보며 그런 생각을 해본 후에 내린 판단은 '그렇다'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솔직히 배역을 맡아 연기하는 일 이외에는 최대한 노출을 자제하는 것이 배우의 덕목이라 생각하며 지내왔다"며 "그런데 요즘 뭔가 불안하기도 하고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나중에 엄청난 후회를 하게 될까 무섭기도 해서 이렇게 소심하게나마 얼굴을 내밀어 본다"고 적었다. 끝으로 "더 나은 우리, 더 나은 세상을 위해"라고 강조하면서 이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박혁권
박혁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