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김익태 나이 키 프로필 성우 배우 드라마

by 인물소개해드리요 2024. 3. 6.
반응형

김익태 나이 키 프로필 성우 배우 드라마

 

김익태 프로필

1956년 3월 15일

나이: 67세

키: 168cm

종교: 개신교

김익태

 

 

배우 김익태는 성우 겸 배우로 1982년 CBS 성우극회 12기로 입사했다가 1983년에 KBS 성우극회 18기로 재입사하였으며, 1989년부터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강구한, 성창수, 김영민, 최병상, 임성표, 정옥주와는 동기. 배한성의 뒤를 이어 한국성우협회 이사장을 맡았으나 이후 이근욱을 거쳐 선배 성우인 이연희가 맡고 있습니다.

김익태

 

김익태는 특유의 카랑카랑하면서 익살스런 목소리가 일품인데, 특히 어딘가 나사 빠진 캐릭터나 괴짜스런 어르신 연기를 전담한다. 많은 애니메이션등의 작품에 출연했지만 애니메이션 출연이 뜸해졌고 2010년 이후로는 연기 활동이 눈에 띈다.

 

드라마에서 의사, 국회의원, 그룹 임원 등 품위있는 사회 고위층부터 동네 아저씨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해 오며 제5공화국, 성균관 스캔들, 공주의 남자, 해를 품은 달, 정도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영역을 넓혔다.

김익태

 

 

김익태가 성우로서 유명한 작품으로는 라디오 드라마 경제실록의 박정희 대통령과 원피스의 Dr. 히루루크, 요리왕 비룡의 가면요리사가 유명한데, 훌륭한 명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

디즈니 작품인 덤보에서 나오는 덤보의 생쥐친구 티모시로도 유명한데, 김익태의 몇 안되는 청년스러운 연기를 들을 수 있다.

 

김익태는 동기들 중에서는 영상 매체에 많이 얼굴이 비춰진 편이다. 스티브 부세미의 전담 성우이다.

 

2018년에 최유기 RELOAD BLAST를 통해 애니메이션에 오랜만에 출연했다.

 

박정수 나이 키 프로필 정경호 재혼 아들 정을영

박정수 나이 키 프로필 정경호 재혼 아들 정을영 박정수 프로필 1952년 7월 11일 나이: 71세 고향: 서울특별시 키: 157cm 학력: 덕성여자대학교 종교: 개신교 소속사: 무소속 박정수는 데뷔 초 결혼과

gooday588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