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김병철 나이 키 조우진 드라마

by 인물소개해드리요 2020. 11. 11.
반응형
김병철 프로필

1974년생

나이: 47

: 175cm

학력: 한영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김병철은 전부터 조연, 단역으로 드라마나 영화에 틈틈히 얼굴을 비추다가 2016년 태양의 후예에서 유시진(송중기)의 직속상관 박병수 중령 역을 맡으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드라마 도깨비에서 박중헌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 후 검증된 연기력으로 성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아 나갔다. 이어 SKY 캐슬에서 차민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도깨비의 박중헌과 SKY 캐슬의 차민혁이 김병철의 인지도와 인기를 올리는 데 결정적 역할을 했다고 볼 수 있다.

SKY 캐슬의 차민혁 이후 김병철은 명실상부 주연 배우로 발돋음 하였다.

닥터 프리즈너에서 데뷔 후 18년 만에 처음으로 주연을 맡았으며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도 주인공 정복동역을 맡았다.

 

 

김병철 닮은꼴

배우 조우진과 닮았다는 소리도 많이 듣는다.

도깨비 때 많이 나온 얘기였는데 작가 김은숙이 이를 인식한 것인지 이후 조우진과 또 같이 출연한 미스터 션샤인에서 개그 소재로 사용하는 모습을 볼수도 있다.

실제로도 조우진과 친한 사이로 알려져있다.

 

김병철은 드라마 SKY캐슬에서 윤세아와 부부로 호흡을 맞췄을 당시 연애설이 돌았을 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둘은 4살 차이로 좋은 동료라고 말하기도 했다.

 

 

드라마

주홍글씨, 실종느와르 M, 태양의 후예, 미세스 캅2, 구르미 그린 달빛, 쇼핑왕 루이, 도깨비, 터널, 군주, 미스터 션샤인, SKY 캐슬, 닥터 프리즈너, 쌉니다 천리마트, 지금 우리 학교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