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정다빈 나이 키 인간수업 소속사 프로필

by 인물소개해드리요 2020. 11. 10.
반응형
탤런트 정다빈 프로필

2000425

나이: 21

고향: 서울특별시 마포구

: 162cm

학력: 인천원당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정다빈은 2003년 만 3살의 나이에 배스킨라빈스 31 광고에 출연하면서 예쁘고 귀여운 얼굴과 특히 커다란 눈망울로 아이스크림 소녀란 별명과 같이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강하게 각인시켰다. 어느덧 10년이상이 지난 지금도 아이스크림소녀로 유명해 정변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더구나 아역배우출신으로 이제는 어느덧 데뷔 18년차로 경력으로만 따지면 중견 배우가 되었습니다

 

 

정다빈은 어렸을 적부터 여러 작품에 출연하는데 2011뿌리깊은 나무에서 반촌의 마스코트 연두 역으로 활약하고 2015년에는 그녀는 예뻤다에서 황정음의 동생이자 아역으로 12역을 맡으면서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주었고 차세대 대표 여배우 유망주로 떠오른다.

 

2016MBC 드라마 '옥중화'의 주인공인 옥녀의 소녀 시절을 연기, 기성배우들 사이에서 위화감 없는 연기를 무리없이 보여주며 실질적으로 극의 초반을 이끌어가는 활약을 했다. 이 때, 아이스크림 소녀라는 예쁜 아이의 이미지에 성숙하고 물오른 연기력과 미모를 더하게 되어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김으로 여배우로서 도약하는 계기가 돼었다.

 

 

정다빈은 2018키스 먼저 할까요?’ 에서 감우성의 딸 손이든을 연기하며 또 한번 대중의 관심을 얻으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다. 어렸을적의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트러블 메이커로 변신했는데 드라마 속 기도훈과의 첫 러브라인도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얻었다. 대중들이 성인연기자로 기대하는 아역배우 중 한 명으로 떠오르게 된다.

 

2020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주인공인 학교 일진 서민희 역을 맡아 그전까지의 귀여운 소녀 이미지를 완전히 지우고 성인 연기자로서의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정다빈은 얼마전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하기로 했으나 개인적 사유로 인해 출연을 고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최근 JTBC의 새 드라마 라이브온에 출연하며 황민현과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들린다는 것을 보면 출연시기가 겹쳐서 그랬던 것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